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군수에게 바란다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열린군수실의 군수에게바란다 게시판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투명행정으로 늘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영광군이 되겠습니다."
※ 게시물 등록 후 3년이상 경과한 게시물은 시스템에서 자동 삭제 됩니다.
군수에게바란다 게시판 : 처리현황, 제목, 작성자, 처리부서, 작성일 내용 입니다.0
제목 아이돌봄 선생의 아동학대로 검찰송치됐습니다.
작성자 김양미 등록일 2022-01-16
안녕하세요 군수님..
저는 영광에 거주하고있는 가정주부입니다.
작년 8월 9일 우연히 저희 가정의 아이돌봄 선생의 아동학대를 집에 보유하고있는 cctv로 목격하게 됐습니다.

당시 바로 관할센터로 신고하였고..
지금은 아동학대가 명확해져 검찰송치되었습니다.
벌써 6개월이 다 되어가네요..

자활에서 아동학대를 한 아이돌봄선생의 활동정지 6개월 처분을 내려졌는데..6개월이 최장기간이라고 들었습니다
다음달이면 6개월인데..활동정지가 풀리는건 아닌지? 
그럼 다시 그  아이돌봄선생이 업무를 재기하는건 아닌지?에 대한 불안함과 걱정스러움이 우려되어
또 이렇게 글을 쓰게되네요.

군수님 이런사람이 다시 아이돌봄 일을 해야하는걸까요?
피해를 입은 아이들은 고작 세상의 빛을 본지 10개월된 아이들이였습니다. 자기 방어 조차 못하는 그 어린 아이들의 상처를 조금이나마 치유해주고싶습니다.
그 선생이 다시는 아이관련된 일을 못하게 힘써주세요ㅠ



군수에게바란다 게시판 답변 : 제목, 담당자, 답변일, 첨부파일 입니다.
제목 아이돌봄 선생의 아동학대로 검찰송치됐습니다.
담당자 비서실 답변일 2022-01-17
먼저 귀하의 가정에 갑작스러운 일로 느끼는 불안함과 걱정스러운 마음에 대해 깊은 위로와 유감을 표합니다.

우리군에서도 현재 진행 중인 사건에 대해 수사기관의 진행 상황을 지속적으로 파악하고 법원의 판결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 가해자(아이돌보미)에 대해 활동을 6개월 정지하고 기간 만료시 까지 법원 판결이 되지 않으면 추가 처분을 할 계획입니다.

부모님으로서 너무 억울하고 답답하시겠지만 행정기관을 믿고 처리 결과를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