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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015년 제2회 영광군 일반임기제공무원 채용시험 재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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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총무과 | 작성일 | 2015-12-28 | ||||||||||||||||||||||||||||||||||||||||||||||||||||
신청일 | 0 ~ 0 | ||||||||||||||||||||||||||||||||||||||||||||||||||||||
첨부 |
4_채용시험재공고.hwp(0.10MB) 미리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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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누리 적용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1670-005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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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광군인사위원회 공고 제2015 - 14호
2015년 제2회 영광군 일반임기제공무원 채용시험 계획을 다음과 같이 재공고 하오니 참신하고 유능한 인재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2015년 12월 28일 영광군인사위원회위원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2. 법 령 근 거 3. 응 시 자 격 -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규정한 결격사유(면접시험일 기준)가 없고, 지방공무원 임용령 제65조(부정행위자 등에 대한 조치) 및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
- 지역및성별 : 제한 없음 - 응시연령 : 20세이상 (단,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4. 보수 및 근무조건 ※ 일반임기제공무원의 연봉한계액 (단위 천원)
5. 채용일정 및 시험방법 가. 채용일정 1) 공 고 : 2015. 12. 28 ~ 2016. 1. 6(10일간), 영광군 홈페이지 및 게시판 2) 원서접수기간 : 2016. 1. 6(수), 09:00 ~ 18:00 3) 교부 및 접수처 : 영광군청 총무과 (본관 2층) ※ 응시원서는 영광군청 홈페이지(http://www.yeonggwang.go.kr)인사/채용정보에서 다운받아 작성 4) 접수방법 : 근무시간내 본인 직접제출 (인터넷 및 우편접수 불가) 5) 시험일정 및 합격자 발표
나. 시험방법 - 당해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응시자의 자격․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서면심사, 적격 또는 부적합 여부를 판단함 - 1차시험(서류전형) 합격자만 응시가 가능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을 검정하며, 전문지식, 응용능력, 발전 가능성 등 업무추진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최종합격자 결정 ※ 적격자가 없을시 채용하지 아니 할 수 있음. 6. 응시원서 접수 및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접수 ※ 응시원서 양식(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은 공고문에 첨부된 양식을 출력하여 사용 나. 제출서류 -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동일원판의 탈모 상반신 반명함판 칼라 2매 - 이력서 상의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함 • 경력증명서는 유효기간 내의 원본 제출만 인정 • 근무기간, 직위,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발급 확인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하고, 민간 근무경력의 경우 사업체 성격을 증명할 수 있는 법인등기부등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국민건강보험공단 발급) 등 자료 첨부 • 서류전형 시 경력증명서에 기재된 담당업무가 당해분야인지를 판단하게 되며, 판단이 모호할 경우 불이익을 받게되므로 본인이 경력증명서 발급부서에서 당해분야임을 직접 확인받아 제출 • 이력서 상의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하며, 경력내용이 불분명하거나 직장폐업 등의 사유로 증명하지 못한 경우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등 참고자료 제출 ※ 주의사항 - 모든 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행분에 한하나 공고일 이전의 서류인 경우 법에서 정한 유효기간(증명서에 유효기간이 기재된 것만 인정) - 외국어로 된 모든 서류(각종 증명서 포함)는 반드시 한글 번역문(공증필) 첨부 7. 합격자 결정 -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통해 공무원으로서의 정신자세,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의사발표의 정확성과 논리성, 예의․품행 및 성실성, 창의력․의지력 및 발전가능성 등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 평가위원 과반수가 5개평정 요소 중 2개 항목 이상을 “하”로 평정한 경우와 위원의 과반수가 어느 하나의 동일 평정요소에 대하여 “하”로 평정한 경우에는 불합격으로 함 - 면접시험 평정 성적순위에 따라 합격자를 결정함 - 면접시험 점수가 동일할 경우에는 별도의 일정으로 재 면접시험을 실시함. ※ 면접시험의 점수, 순위 등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8. 응시자 유의사항 가. 본 시험시행 계획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영광군홈페이지에 공고 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 등에 기재착오 및 누락, 연락불능, 중복지원, 자격미달자의 응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시험에 있어 부정한 행위를 하거나 연령, 거주지, 자격증 등 시험에 관한 서류에 허위사실을 기재하여 시험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주는 행위를 한 자에 대하여는 지방공무원임용령 제65조 규정에 의거 당해 시험을 무효로 하고 향후 5년간 그 응시 자격이 정지 됩니다. 라. 응시자는 시험당일 시험시작 30분 전까지 응시표와 신분증(주민 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고 면접시험장으로 출석하여 시험관리관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마.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경력, 학위, 자격증 등이 사실과 다르거나 신원조사 및 채용신체검사 등을 통하여 채용 결격자로 확인될 경우에는 그 합격이 취소하거나 임용을 무효로 하게됩니다. 바. 응시원서를 제출하였음에도 응시표를 교부받지 못하였거나 분실한 수험생은 각 시험전일까지 응시원서에 첨부한 동일원판의 사진을 지참하고 영광군청 총무과에서 재교부 받아야 합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광군청 총무과(☎061-350-5232)으로 문의바랍니다. ※ 첨 부 :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서식 각 1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