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인사/채용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인사/채용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인사/채용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2016년 제1회 영광군 지방공무원 경력경쟁임용시험 필기시험 장소 및 서류전형 안내(공고)
작성자 총무과 작성일 2016-09-13
신청일 ~
첨부 5_필기시험공고(인사위원회)-배포.hwp(0.02MB) 미리보기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인사위원회 공고 제2016 - 3

 

2016년 제1회 영광군 지방공무원

경력경쟁임용시험 필기시험 장소 및 서류전형 안내(공고)

 

2016년 제1회 영광군 지방공무원 경력경쟁임용시험 필기시험 장소를 다음과 같이 안내(공고) 합니다.

2016913

영광군인사위원회위원장

---------------------------------------------------------

1. 필기시험일시 및 장소

. 일 시 : 2016. 10. 1.() 10:00

. 장 소 : 영광군청 3층 대회의실

시험시간

비 고

9

공업(일반기계), 공업(일반전기), 방송통신(통신기술)

10:00~11:00

(60)

직렬별

3과목

2. 필기시험 유의사항

. 응시자는 시험당일 시험시작 30분 전까지 응시표와 신분증(주민 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고 시험장으로 출석하여 시험관리관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 학생증, 자격수첩 등은 신분증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 원서접수 후 개명 또는 주민등록번호가 변경된 수험생은 주민등록초본 등 증빙서류를 감독관에게 제시하시기 바라며, 답안지에는 개명전 성명 및 변경전 주민등록번호를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응시자는 시험시간중에 일체의 전자 통신기기(휴대폰, 스마트워치, PMP, PDA, MP3, 무선호출기, 이어폰 등), 전산기기(전자수첩, 전자계산기 등)를 휴대할 수 없으며 지참한 경우에는 시험시작 전에 시험실내 전면(前面)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답안지의 모든 기재 및 표기사항은 컴퓨터용 흑색사인펜으로만 작성하여야 하므로 반드시 컴퓨터용 흑색사인펜(사인펜에 컴퓨터용으로 표시되어 있음) 지참하여야 합니다.

. 답안은 매문항마다 반드시 하나의 답만을 골라 그 번호에 로 표기 하여야 하며, 일단 표기한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정정할 수 없습니다.(표기한 부분을 긁거나 수정액 또는 수정테이프 등 사용금지 - 사용시 영점처리)

답안지는 훼손오염되거나, 구겨지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하여야 합니다.

. 시험문제책은 비공개이므로 시험종료 후 시험문제책을 반드시 반납하여야 합니다.(개인 휴대 엄금)

. 부정행위자 등에 대해서는지방공무원임용령6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하오니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사람에 대해서는 그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거나 합격 결정을 취소하고, 그 처분이 있은 날부터 5년간 다른 시험과 그 밖에 공무원 임용시험을 위한 응시자격을 정지한다.

- 다른 수험생의 답안지를 보거나 본인의 답안지를 보여주는 행위

- 대리시험을 의뢰하거나 대리로 시험에 응시하는 행위

- 통신기기, 그 밖의 신호 등을 이용하여 해당 시험 내용에 관하여 다른 사람과 의사소통을 하는 행위

- 부정한 자료를 가지고 있거나 이용하는 행위

- 그 밖에 부정한 수단으로 본인 또는 다른 사람의 시험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행위

임용시험에서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사람에 대해서는 그 시험을 정지하거나 무효로 한다.

- 시험 시작전에 시험문제를 열람하는 행위

- 시험 시작 전이나 시험 종료 후에 답안지를 작성하는 행위

- 허용되지 않은 통신기기 또는 전자계산기기를 가지고 있는 행위

- 그 밖에 시험의 공정한 관리에 영향을 미치는 행위로서 답안지 뒷면의 응시자준수사항이나 시험감독관의 지시에 따르지 않는 자 등 시험실시기관의 장이 시험의 정지 또는 무효처리기준으로 정하여 공고한 행위

. 시험종료 후에는 절대 답안 작성을 할 수 없으며, 시험종료 후에도 계속 답안지를 작성하는 등 시험관리관의 답안지 제출 지시에 불응할 경우에는 부정행위로 처리하고 당해 답안지는 무효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시험시간 중에는 대화를 하거나 물품을 빌릴 수 없으며 절대로 화장실을 할 수 없으므로 배탈, 수분 과다섭취 등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불가피하게 시험시간중에 시험실 퇴실시는 재입실이 불가하며 시험관리요원의 안내에 따라 대기 하였다가 시험 종료후에 귀가 하여야 합니다.

3. 서류전형관련 서류(자격증 등) 제출 안내

. 제출기한 : 2016. 10. 5() 18:00까지

. 제출서류

이력서 1(응시원서와 동일 사진 부착)

이력서 상의 경력은 경력증명서에 의해 증명이 가능한 것만 인정함

자기소개서 1(A4 2매 이내)

자격증사본1(원본지참)

각종 자격증면허증 원본이 없는 사람은 해당기관에서 재발급 받거나자격취득 확인서등을 발급 받아 제출

자격 검증을 위한 동의서 1.

 

4. 필기시험 및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6. 10. 7()

5. 시험관련 문의 : 영광군 총무과 행정담당(061-350-5232)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