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공지사항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공지사항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작은영화관 5월 군민 초청 시사회 안내
작성자 예술의전당 작성일 2021-04-29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5월 가정의달, 맘(Mon)편(Fun)한 데이 이벤트
- 영광작은영화관 군민 초청 시사회 -

 영광군은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광작은영화관에서 “군민 초청 시사회”를 5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맘(Mon)편(Fun)한 데이(Day) 이벤트로 진행한다.

이번 상영작은 가족 또는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하는 기념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남녀노소 모든 취향저격을 위한 시사회 영화로 선정하였다.

먼저, 5월 4일(화)과 6일(목)은 어린이를 위한 영화‘옥토넛’과‘크루즈패밀리’를 상영하며 관내 어린이집연합회를 통해 단체관람으로 진행한다. 그리고 5월 5일(수)과 7일(금)에는‘자산어보’,‘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상영하며, 초청 시사회티켓은 각 읍면사무소에서 한정 수량이 배부 된다.

 영광작은영화관은 방역과 소독을 강화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관람객 입장시에는 발열체크, 손소독, 방문자 등록부 작성, 상영관내 한 자리 띄어앉기, 음식물 섭취 금지, 환기 등을 실시하고 있다. 

 영광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모두가 소중한 시간 마음 편하게 즐기고 갈 수 있는 휴식처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관람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청정하고 깨끗한 영화관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군민초청 시사회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와 지침에 따라 일정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음을 알리며, 자세한 사항은 영광작은영화관 홈페이지(https://yeonggwang.scinema.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광작은영화관(영광읍 천년로13길 2-26, 061-351-5501)
※정기휴일(월요일), 관람료 : 2D(6,000원), 3D(8,000원)
5월 시사회.jpg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