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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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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종합민원실 | 작성일 | 2024-02-2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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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_영광군_민원서비스_종합평가_결과(홈페이지).hwp(0.02MB) 미리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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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누리 적용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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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평가목적 ○ 행정기관의 대민접점 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 평가하여 국민이 원하는 선제적 민원 서비스 제공 기반 강화 ○ 국민에게 불편을 초래하는 위법․부당한 민원 운영 실태를 평가하여 미흡한 민원 처리 관행 개선 □ 평가개요 ○ (평가주관)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 (대상기간) ‘22. 9. 1. ~ 23. 8. 31. ○ (대상기관) 총 306개 기관(중앙행정기관 46, 시도교육청 17, 광역 17, 기초 226) ○ (평가지표) 3개 분야, 5개 항목, 20개 지표 □ 종합평가결과 : ‘다’등급 □ 주요항목별 평가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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