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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작성자 종합민원실 작성일 2024-02-20
첨부 2023년_영광군_민원서비스_종합평가_결과(홈페이지).hwp(0.02MB) 미리보기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안내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42(확인·점검·평가 등)*에 따라, 우리 군의 2023 민원 서비스 종합평가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평가 결과를 통보한 날부터 14일 이내 해당 행정기관의 인터넷 홈페이지에 1개월 이상 공개

평가목적

행정기관의 대민접점 서비스 수준을 체계적으로 종합 평가하여 국민이 원하는 선제적 민원 서비스 제공 기반 강화

국민에게 불편을 초래하는 위법부당한 민원 운영 실태를 평가하여 미흡한 민원 처리 관행 개선

평가개요

(평가주관)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대상기간) ‘22. 9. 1. ~ 23. 8. 31.

(대상기관) 306개 기관(중앙행정기관 46, 시도교육청 17, 광역 17, 기초 226)

(평가지표) 3개 분야, 5개 항목, 20개 지표

종합평가결과 : ‘등급

주요항목별 평가결과

평가항목

기관

종합등급

민원행정
관리기반

민원행정

활동

민원처리 성과

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2. 민원제도
운영

3.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4. 고충민원
처리

5. 민원만족도

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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