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공지사항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공지사항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주방용 오물분쇄기/인증제품으로 사용하세요
작성자 상하수도사업소 작성일 2023-01-04
첨부 주방용_오물분쇄기.pdf(0.50MB) 미리보기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  주방용 오물분쇄기 : 국물기술인증원에서 발행한 "주방용오물분쇄기 인증"과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에 따른 KC안전인증을 받은 제품.


 ●  주방용오물분쇄기는 음식물찌꺼기의 20% 미만만 하수도로 배출되어야 하고 남은 음식물찌꺼기는 80% 이상 회수통으로 회수해 음식물종량제 봉투로 배출.


 ● 불법 제품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10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판매자는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000만원 이하의 벌금을 내야합니다.


 ● 제품 구매시 확인할 사항

     (구매전)인증제품인지 확인하기 - 주방용오물분쇄기 유통 ·관리 시스템(WWW.gdis.or.kr)에서 제품의 외형을 꼭 확인하세요 !

     (구매후) 회수통 제거·걸름망 제거 등의 개·변조 절대 금지


 ● 음식물찌꺼기가 100%하수도에 배출되면 우리에게 피해가 돌아올 수 있습니다.



붙임  주방용 오물분쇄기 사용 관련 홍보포스터 1부.  끝.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