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2023 건설공사 종합추진 기획단 선진사례 벤치마킹
작성자 건설과 작성일 2023-05-24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2023 건설공사 종합추진 기획단 선진사례 벤치마킹

 

지난 23일 영광군 건설공사 종합추진 기획단은 신규 기술직 공무원의 역량강화를 위해 전라남도와 농어촌공사 현장 선진사례 벤치마킹을 추진하여 견문을 넓히고 왔다.

 

전라남도에서 추진중인 강진 까치내재터널 개설공사 현장에서는 설계단계에서부터 공법선정, 공사추진 과정 등의 설명을 듣고 현장을 견학하였으며, 한국농어촌공사 진도지사에서 추진중인 금호호군내호지구 농촌용수 이용체계 재편사업장에서는 해저관로 추진과정과 용수이용체계에 대해 설명을 듣고 해저관로 추진 현장을 견학하는 등 선진사례를 벤치마킹하여 기술과 정보 등을 제공받았다.

 

이번 선진사례 벤치마킹을 통해 신규 기술직 공무원들의 기술습득과 정보공유는 물론 실무능력 배양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전라남도와 농어촌공사에서 추진중인 대형사업 현장을 찾아 설계단계에서부터 기술적용, 현장관리 등을 연찬하므로써 신규 직원들이 일선에서 업무를 추진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사료되며, 군정업무 추진에도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