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어린이집 부모모니터링 교육 실시
작성자 가정행복과 작성일 2023-05-24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어린이집 부모모니터링 교육 실시

- 2023년 어린이집 부모모니터링 설명회 -

 

영광군은 지난 522일 영광군청소년문화센터 강당에서 어린이집원장 및 부모모니터링 전문가(단원)40여 명을 대상으로 부모모니터링 관련 사항을 전달하는 집합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전라남도 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윤영애)을 초청하여 부모모니터링 안전관리(건강, 안전, 급식, 위생) 4개영역 15개지표를 기준으로 부모모니터링 사업의 이해와 활동 내용을 교육했다.

이날 강종만 영광군수는 출산율 전국 1위에 맞는 아이키우기 좋은 도시를 만들 것을 약속드리며, 어린이집 원장에게는 가정과 어린이집 간의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부모가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심 보육환경 조성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관계자는 부모모니터링 설명회의 개최가 양질의 보육서비스 제공을 위한 첫걸음이 될 것이니 이번 설명회를 통해 안전하고 청결한 보육환경이 조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