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4-H연합회 제72대 강재원 회장 취임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작성일 2023-02-01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4-H연합회 제72대 강재원 회장 취임

- 지덕노체(智德勞體) 4-H이념을 실천하고 농촌발전에 힘쓸 것 -

한국4-H영광군연합회는 지난 31일 영광군농업기술센터에서 4-H연합회 회원과 내빈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172대 임원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2020년부터 3년간 연합회를 이끌어 온 오종석(염산면, 33) 회장이 이임하고 새롭게 선출된 강재원(백수읍, 32) 회장이 취임하였으며, 부회장에는 김대주(백수읍, 32), 채지혜(군서면, 38), 사무국장에는 강수성(묘량면, 25)씨가 임명됐다.

 

또한, 이번 이취임식에는 지난 설 명절 맞이 선행공동체일곱빛깔과 영광군4-H연합회가 한빛원자력본부에서 2일간 함께 진행한 청년농산물 홍보 및 판매한 수익금 중 100만 원 상당의 농산물을 영광군에 기탁하여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한편 한국4-H영광군연합회는 1954년에 설립하여 지난 70여 년간 영광농업 발전에 선구적인 역할을 하고 농촌을 지켜온 청년농업인 단체로서 청년들이 안정적으로 농촌에 정착할 수 있도록 견인차 역할을 해주고 있다.

 

강재원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 간에 따뜻한 소통을 바탕으로 조직을 위해 헌신하고 당장 앞에 보이는 것보다 미래를 꿈꾸는 젊은이들과 후배들을 위한 리더십을 최대한 발휘하여 주어진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