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동계 전지훈련 1차 성료, 26일부터는 초·중 축구 스토브리그 시작
작성자 스포츠산업과 작성일 2023-01-26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동계 전지훈련 1차 성료, 26일부터는 초·중 축구 스토브리그 시작

- 전지훈련 참가 선수를 위해 섬김의 행정을 실천하는 영광군

 

영광군(이하 ’)은 지난 1226일부터 120일까지 고등부 축구 18여고 및 여대 농구 7조선대학교 농구부전국 중·고등학교 검도부 39팀의 스토브리그 그리고 전국 의료인 농구대회 18팀 등, 참가 선수 총 1,500여 명 규모의 훈련과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126일부터는 초·중등부 스토브리그를 개최한다.

 

한편, 축구 스토브리그(이하 리그’)에서는 영광FC, 서울 용문고, 경기 서해고, 수원공고 4팀이 팀당 각각 총 8번씩의 치열한 리그전을 치르고 심판진으로부터 좋은 점수를 얻어 우수 팀으로 선발되었고, 중등부 검도 리그에서는 대구 동평중이, 그리고 고등부 검도 리그에서는 인천고가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전국 의료인 농구대회에서는 전북의대 팀이 1위를 차지했으며, 나머지 농구 리그에서는 우승팀을 가리지 않고 경기를 통한 선수들의 실전 감각을 키우는데 그 의의를 두었다.

 

또한, 군에서는 지금까지 스토브리그 및 농구대회를 치르면서 얻은 관내 숙박시설과 식당, 특산품 판매장 등의 체류 및 관광 수익을 20억여 원으로 추산하여, 최근 높은 금리로 인한 위축된 소비심리 속에 어려움을 겪는 군내 소상공인에게 가뭄의 단비와 같은 소식을 전했다.

 

중간 결산보고를 받은 강종만 영광군수는 우리 영광군을 찾는 스포츠 전지훈련팀을 위해서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섬김의 행정을 구현하고, 군내 공무원들이 손님을 맞이하는 일에 성심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라며 초·중등부 축구 스토브리그가 시작되는 리그 후반기에도 군청의 모든 구성원이 자신의 역할에 충실할 것을 당부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