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공무원 관내 주요 시가지 제설작업 총력
작성자 안전관리과 작성일 2023-01-26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공무원 관내 주요 시가지 제설작업 총력

- 신속한 제설작업으로 군민안전 확보에 주력 -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설 연휴 마지막 날 내린 대설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전체 공직자들이 군청 주변, 터미널 사거리 등 주요 시가지 눈 치우기 작업에 총력을 기울였다.

 

영광지역은 지난 241230분경에 대설경보가 발효되어, 영광군 공무원 150여 명이 밤샘 비상 근무 체제에 돌입한 데 이어 관내 주요 시가지 눈 치우기에 나섰다.

 

강추위 속에서도 공무원들은 출퇴근, 등굣길 통행불편 해소 및 빙판길 낙상 방지 등 군민의 안전을 위해 상가 주변, 승강장 앞, 인도 등 시가지 곳곳에 쌓인 눈을 치웠다.

 

강종만 군수도 관내 주요 시가지 눈 치우기 작업에 참여하며, 제설 현장에서 군민들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제설에 동참해준 직원들이 자랑스럽다라며 독려했다.

 

또한, 강 군수는 쌓인 눈으로 인한 군민의 통행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설작업 신속히 마무리할 것을 당부하며, “앞으로도 군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