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코로나19 설 명절 방역 동참 및 안전 캠페인 전개
작성자 안전관리과 작성일 2023-01-20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코로나19 설 명절 방역 동참 및 안전 캠페인 전개

-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화재·교통사고 예방에 총력 -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19일 설 연휴를 앞두고 방역 친화적 명절 분위기 조성과 크고 작은 화재 발생 및 귀성 차량으로 인한 교통량 급증으로 화재·교통사고 사전예방을 위하여 코로나19 방역 동참 및 안전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날 캠페인은 영광군청, 녹색어머니회, 한국자유총연맹 영광군지회 등 80여 명이 민·관 합동으로 진행하여 만남의 광장에서 시작하여 종합버스터미널과 시장 일원까지 진행하였다.

 

이번 가두행진에서는 코로나19 예방접종 안내, 방역 수칙, 화재·교통안전 준수 홍보와 방역물품(자가진단키트, 마스크, 물티슈 등)을 배부하고, 안전한 설 명절을 위해 마스크 착용 명절 전·후 자가진단키트 검사 동절기 추가 접종 소화기 비치 불법 주정차 및 무단횡단 금지 등을 군민들에게 당부하였다.

 

영광군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가 코로나19 재확산의 기점이 되지 않도록 개인의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불법 주정차 근절과 교통신호를 준수하여 안전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또한, 화재가 집중되는 겨울철이 무사히 지나갈 수 있도록 가스 밸브를 점검하고 소화기를 비치하여 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