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통합방위협의회, 설맞이 유관기관 위문
작성자 안전관리과 작성일 2023-01-18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통합방위협의회, 설맞이 유관기관 위문

- 영광소방서, 영광3대대 방문 위문금 전달 -

 

영광군 통합방위협의회(의장 강종만 영광군수)는 지난 18일 설 명절을 앞두고 영광소방서, 영광3대대를 방문하여 지역방위태세 확립과 치안 질서 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대원들을 격려하고 위문금을 전달했다.

통합방위협의회 의장인 강종만 영광군수는군민들이 편안하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헌신하는 대원들의 노고에 군민을 대신해 감사를 전한다라며, “우리 군에서도 소방서·군부대와 협력하여 군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영광군 통합방위협의회는 영광군수, 영광군의회 의장, 영광경찰서장, 영광소방서장, 영광 3대대장, 영광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기관·사회단체장 21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통합방위작전·훈련의 지원대책 마련, ··군 간의 상호협력에 관한 사항을 심의하는 등 우리군 통합방위 안보태세 강화에 힘쓰고 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