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연말연시 기부사랑 실천에 나선 법성면 이장단
작성자 사회복지과 작성일 2022-12-06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연말연시 기부사랑 실천에 나선 법성면 이장단

- 영광곳간 착한 이웃에 단체 가입 -

 

지난달 법성면 이장단(단장 박성관) 회원 29명이 임기 동안 받고 있는 수당 일부를 지역경제 활성화와 우리군 위기가정에 사용해 달라며 영광곳간 착한이웃에 단체 가입을 하였다.

 

그동안 책임감 있는 봉사정신으로 지역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주민의 손과 발이 되어 지역사회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법성면 이장단은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지역을 위하는 일이기에 솔선수범하여 영광곳간 착한이웃에 가입하게 되었다고 전하면서 마을 곳곳에 소외된 이웃이 없는지 꼼꼼히 살피는 일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영광군 관계자는 각 마을 이장님들의 책임감 있는 봉사정신은 우리 군에 진정한 밑거름이 되고 있는 만큼 마음을 한데 모아 전해진 소중한 기부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영광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법성면 이장단은 박성관 단장을 중심으로 29명의 이장들이 각 지역주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행정기관에 전달 반영, 지역주민 간 화합단결과 이해의 조정에 관한 사항 및 기타 지역주민의 편의 증진과 봉사를 위해 꾸준히 나눔·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