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고향사랑기부금 답례품선정위원회 답례품 선정
작성자 재무과 작성일 2022-12-05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고향사랑기부금 답례품선정위원회 답례품 선정

- 영광군에는 12척의 답례품이 있습니다. -

 

영광군(군수 강종만)121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을 선정하기 위하여 답례품 선정위원회 위촉식과 함께 첫 회의를 개최하였다.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선정위원회는 위원장인 김장오부군수를 포함한 당연직 위원 3명과 위촉직 위원 7명 등 총 10명으로 구성되었고 이번 회의를 통하여 선정된 답례품은 12개 품목으로 영광사랑상품권 잡곡류 고추가루 청보리한우 영광굴비 천일염 보리가공품 영광모싯잎송편 새우 젓갈류 e모빌리티생산품이다.

 

이번 위원회에서 선정된 답례품은 우리 영광을 대표하는 특산품과 생산품으로 구성하였으며, 이번 12품목을 시작으로 분기별 회의를 통하여 다양한 품목을 추가할 예정이며 12월 중 공모절차를 거쳐 내년 1월부터 기부자에게 답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이번 답례품 선정으로 지역 농가소득이 향상되고 군 재정 또한 확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향사랑기부제가 꼭 성공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광군은 122일부터 12일까지 10일간 이번 답례품선정위원회에서 선정된 12가지 품목으로 답례품 공급업체 공개 모집할 계획이며 자세한 내용은 재무과 고향사랑기부금T/F(061-350-5392)으로 문의하면 친절하고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