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강종만 영광군수, 농기계임대사업소 운영 상황 점검’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작성일 2022-12-05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강종만 영광군수, 농기계임대사업소 운영 상황 점검

- 농한기 대비, 임대농기계 관리 철저 및 섬김행정·친절행정 당부 -

      

영광군 강종만 군수는 지난 1일 군남면에 위치한 농기계임대사업소 남부분소를 방문하여 간담회를 갖고 운영 현황을 보고 받았다.


이후 현장에 보관된 농기계 관리 상태와 시설을 점검하며 내방하는 민원인과 근무자의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라고 지도하였다.

 

농업의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농기계임대사업소의 역할을 강조하며 군민을 섬기는 섬김행정·친절행정을 실천해 줄 것과 민원인에 대한 친절과 봉사를 당부하였다.

 

또한 일선 현장에서 농기계 임대업무에 충실히 임하여준 근무자의 노고에 감사하며, 처우개선과 발전방안에 대해 함께 고민해 나가기로 하였다.

 

강종만 군수는 앞으로도 방문하는 농민을 가족같이 생각하고, 민원인의 편에서 영농 현장의 어려움 해소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강조하였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