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강종만 영광군수, 도로 제설 대책 추진상황 점검 나서
작성자 건설과 작성일 2022-12-02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강종만 영광군수, 도로 제설 대책 추진상황 점검 나서

- 도로정비자재창고 방문 격려 -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1, 겨울철 폭설대비 도로 제설대책에 대비해 영광군 도로정비자재창고를 방문하여 제설자재 비축현황, 제설장비 정비상태 등을 점검하고 현장근무 직원을 비롯한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영광군은 올해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3개월간 도로 제설 추진 기간으로 정하고 겨울철 안전한 도로환경 조성을 위해 영광경찰서, 광주국토관리사무소, 전라남도 도로관리사업소 등 유관기관 상호 협조체계를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제설 덤프, 트랙터 제설기 등 총 95대의 제설장비를 사전 정비해 현장에 신속하게 투입될 수 있도록 준비를 했으며 염화칼슘 1,279t, 소금 90t 등 제설 자재를 군 제설창고 및 읍면에 확보하고 주요 도로변에 모래주머니 4천 개를 급경사 구간 등에 비치하는 등 제설 대책 사전준비를 마쳤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철저한 사전대비와 선제적인 대응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도로환경을 조성 군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내 집 앞 눈치우기에 군민 여러분께서도 적극 동참하여 안전한 영광을 함께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