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아동폭력 근절(#END Violence),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참여
작성자 노인가정과 작성일 2022-10-04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아동폭력 근절(#END Violence),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참여

- 아동폭력 근절, 영광군이 함께합니다 -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달 30, 아동폭력근절 및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 아동폭력근절 온라인 캠페인에 참여하였다.

 

아동폭력근절 온라인 캠페인(END Violence)폭력을 멈추게 하는 것은 바로 우리의 관심입니다(Take action, stop violence)’라는 슬로건으로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모든 폭력에 적극 대응하고 근절시키자는 취지로 외교부와 유니세프가 펼치고 있는 캠페인이다. 참여방법은 챌린지 로고와 함께 찍은 사진 또는 영상을 아동폭력 근절에 관한 메시지와 함께 필수 해시태그(#유니세프, #END Violence, #아동폭력 근절)를 포함하여 SNS에 게재하고 캠페인을 이어갈 3명을 지명한다.

 

지난 26일 진병영 함양군수로부터 지명을 받은 강종만 영광군수는아동·청소년이 권리주체로서 존중받고 안전한 세상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아동폭력 근절과 아동학대 예방을 위한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김병내 광주 남구청창,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이수희 서울특별시 강동구청장을 지명했다.

 

한편, 영광군은 아동이 행복한 영광을 만들기 위해 아동학대 대응체계를 강화해 아동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지역 내 모든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아동학대 인식개선과 아동학대 예방·홍보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