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첫 패밀리 아너 소사어티 탄생
작성자 사회복지과 작성일 2022-09-30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첫 패밀리 아너 소사어티 탄생

- 영광1호 염산제일의원 김은규 원장, 영광8호 이화영 아너

- 나눔에 앞장선 부모님 뒤이어김나영씨 영광12호 아너 회원 가입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영광군 염산제일의원 김은규 원장 자녀 김나영씨가 1억 원 기부를 약정하며 고액기부자 모임인 전남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회원으로 가입했다고 밝혔다.

29일 영광군청 군수실에서 강종만 영광군수, 노동일 전남 사랑의열매 회장, 김나영 신규 아너 회원, 김은규 염산제일의원 원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인증패와 꽃다발을 전달했으며, 이날 전달된 성금은 영광군 관내 돌봄이웃 복지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영광12(전남136)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이름을 올린 김나영씨는 영광1(전남6) 김은규 염산제일의원 원장, 영광8(전남73) 이화영 아너의 자녀로서, 부모님의 선한 영향력을 뒤이어 오블리주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하게 됐다.

 

또한, 이날 김나영 신규 아너 회원의 가입을 통해 영광군 관내 첫 패밀리 아너 소사이어티가 탄생했다.

 

김나영 신규 아너 회원은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 부모님의 모습을 보며 자연스럽게 나눔에 동참할 수 있었다, “존경하는 부모님과 함께 이름을 올릴 수 있어서 뜻깊다고 가입 소감을 전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가족이 함께 따뜻한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영광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너 소사이어티(Honor Society)개인 고액 기부자 클럽으로 1억 원 이상을 기부하거나 5년 이내 1억 원 기부를 약정할 경우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현재 전남 아너 소사이어티는 김나영 신규 아너 회원을 포함해 영광 12(전라남도 136)이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