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사)전국이통장연합회 영광군지회, 제16회 영광군 이장단가족 한마음 대회 개최
작성자 총무과 작성일 2022-09-29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전국이통장연합회 영광군지회,

16회 영광군 이장단가족 한마음 대회 개최

 

()전국이통장연합회 영광군지회(지회장 장영기)는 지난 27불갑산 관지구 특설무대에서 이장 및 가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6회 영광군 이장단가족 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의 안내자로서 봉사하고 있는 이장들의 위상자긍심을 고취시켜 지역발전을 다지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는 기념, 윷놀이, 줄다리,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영광구수 표창에는 김성중·진재숙(영광읍), 조백신·백종수(백수읍), 희묵·최대주(홍농읍), 김군호(대마면), 이운환(묘량면), 정혜진(불갑), 정암균(군서면), 김덕수·노세진(군남면), 임동주·이선행(염산면), 임종·박우석(법성면), 노태훈(낙월면) 이장 17명이, 국회의원 표창에는 박길홍(영광읍) 이장 등 11명이, ()전국이통장연합회 전남도지부장 표창에는 이동길(홍농읍), 이순철(량면) 이장이, 국민건강보험관리공단 영광함평지사장 표창에는 김귀현(영광읍)이장 등 3명이 받는 등 총 33명의 이장이 표창을 받았다. 또한 이날 한수원() 한빛원자력본부 천용호 본부장이 지회장 감사패를 받았다.

 

장영기 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지역의 리더로서 봉사와 헌신으로 군민들이 활짝 웃는 행복한 영광을 위해 적극 앞장서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남다른 애못심을 바탕으로 지역사회를 이끌어 주심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민선8기를 추진해 나갈 다양한 분야의 군정에 대해서 많은 관심과 따뜻한 조언, 그리고 변함없는 애정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