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앙상블 포르투나의「시네마 뮤지컬 갈라콘서트」공연
작성자 문화관광과 작성일 2022-09-23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예술의전당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앙상블 포르투나의시네마 뮤지컬 갈라콘서트공연

- 깊어가는 가을의 길목에서 낭만은 누리고 행운은 꽉 붙잡고 -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오는 29() 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중앙계단)에서 2022년 문화가 있는 날 공연산책 프로그램으로 앙상블그룹 포르투나의시네마 뮤지컬 갈라콘서트공연을 선보인다.

 

바리톤 윤형, 테너 김정호, 베이스 조인학, 피아노 김보람으로 구성된 앙상블그룹 포르투나는행운이란 뜻으로 아름다운 클래식 향연을

통해 관객들에게 문화의 행운을 전하는 단체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영화어바웃타임우리들의 세상’,‘파파로티행복을 주는 사람’,‘시스터액트‘O Happy day’등의 OST뮤지컬영웅영웅’,‘지킬앤하이드지금 이 순간등을 남성 3중창과 함께 피아노 독주를 들려줄 예정으로 곡식이 무르익어가는 가을의 길목에서 깊어가는 가을밤 낭만과 행운을 전할 예정이다.

 

한국문화예술연합회에서 지원하는 2022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선정된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영광군에서 주관한다.

 

당일 공연시간에 맞춰 영광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중앙계단)으로 오시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 영광예술의전당 코너와 네이버밴드(http://band.us/#!/band/50156609)에서 확인 가능하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