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종합민원실 직원, 단비 맞으며 일손돕기
작성자 종합민원실 작성일 2022-06-16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종합민원실 직원, 단비 맞으며 일손돕기

 

영광군 종합민원실(실장 임형표)은 지난 14일 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직원 20여 명과 함께 법성면 화천리에 위치한 한 감자재배 농가를 찾아 일손돕기에 힘을 보탰다.

 

이날 일손돕기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비 위축과 농촌 인구감소 및 고령화로 인한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돕기 위한 것으로, 직원들은 아침부터 내리는 빗방울에도 개의치 않고 구슬땀을 흘려가며 감자순 걷어내기 등 농가의 어려움을 함께했다.

 

일손돕기 지원을 받은 농가는요즘 영농철을 맞아 일손이 많이 부족한 실정인데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함께 해주어서 정말 큰 도움이 됐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임형표 종합민원실장은계속되는 가뭄에 조금이나마 비가 내려 더욱 의미 있는 일손돕기가 되었다, “함께 참여해준 직원들에게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