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법성포 굴비음식거리 명품화 사업 컨설팅 설명회 실시
작성자 스포츠산업과 작성일 2022-05-20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법성포 굴비음식거리 명품화 사업 컨설팅 설명회 실시

 

영광군은 지난 19일 법성면 커뮤니티센터에서 영광 법성포 굴비음식거리 명품화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컨설팅 설명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영광 법성포 굴비거리 명품화 사업이란 현재 조성된 법성포 굴비거리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음식관광유치 및 홍보로 지역경제를 살리고, 법성포 굴비거리만의 차별화된 음식 문화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한 사업이다.

 

사업 내용은 전문가가 찾아가는 맞춤형 컨설팅 및 위생·친절 교육, 단오제 등 지역축제와 연계한 홍보, 위생복 지원 등이다.

 

이번 컨설팅 설명회는 맞춤형 컨설팅 전 의견을 나누고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실시되었으며, 남도외식문화개발원 이은상 대표의 진행 하에 굴비음식거리 참여 영업주들이 참석하여 경영 마인드·친절서비스·메뉴개발 등의 주제로 심도있는 이야기를 나눴다.

 

컨설팅 설명회에 참석한 한 영업주는 법성포만의 차별화된 상차림을 배우고 싶다, “반찬 구성의 재점검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큰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정책을 위해 지속적으로 의견 수렴을 진행하여 영광 법성포의 지역적 특색을 담아내 명품화된 음식문화 특화거리를 만들어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