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김장오 영광군수 권한대행, 안마도 생활 민원 현장 방문
작성자 경제에너지과 작성일 2022-05-20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김장오 영광군수 권한대행, 안마도 생활 민원 현장 방문

 

김장오 영광군수 권한대행은 지난 17일 낙월면 안마도를 방문하여 노후 자가발전기 교체사업과 송전철탑 부지 매입에 대한 상황을 점검하고 도서민의 생활민원을 해결하기 위한 시간을 가졌다.

 

특히, 안마출장소 및 안마보건진료소, 해군 제275해군전탐감시대를 방문하여 공직자와 국군장병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마을이장, 청년회장과 함께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한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등 도서지역 주민의 기본생활권 보장을 위한 행정 서비스 제공을 약속했다.

 

김장오 영광군수 권한대행은 노후 발전기 교체사업을 차질없이 추진하여 도서민 정주생활에 지장이 없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영광군은 장기간(1994년 준공) 사용에 따른 잦은 고장 및 공급능력 부족으로 신규 수용의 적기공급이 불가한 안마자가발전소를 증설하고 교체하기 위해 지난해 국회·중앙부처 방문을 통해 국비 155천만 원을 확보, 발전용량을 750kW에서 1050kW로 증설하고 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