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2022년 문화가 있는 날」문화산책 공연 개최
작성자 문화관광과 작성일 2022-05-20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2022년 문화가 있는 날문화산책 공연 개최

- 오는 26, 국악 나들이THE KOREAN MUSIC 올라공연 -

 

영광군은 오는 26() 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중앙계단)에서 2022년 문화가 있는 날문화산책 프로그램으로‘THE KOREAN MUSIC 올라공연이 펼쳐진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방수지, 정석주, 이화림, 최성욱, 정관영, 김누리로 구성된 오르골협동조합이 지루한 음악, 어렵고 무거운 음악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국악이라는 장르에 젊은 연주자들의 에너지를 더해 직접 작곡한 음악으로 재미있게 웃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국악을 선보인다.

 

또한, 국악가요와 판굿 등 다채로운 예술무대를 통해 다함께 박수치고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관객들의 흥을 돋우며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관객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고 지친 마음을 내려놓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다시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전달하고자 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연합회의 2022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지원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공연이며,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영광군에서 주관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영광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중앙계단)을 찾아오시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해당 주간 포함)에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 문화가 있는 날에는 영화관,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문화재 등 전국의 2천여 개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권장하고 있다.

 

공연 관련 기타 자세한 정보는 영광군청 홈페이지(www.yeonggwang.go.kr) 영광예술의전당 코너와 네이버밴드(http://band.us/#!/band/50156609)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