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으라차차!’법성포 단오장사 씨름대회 3년만에 개최
작성자 스포츠산업과 작성일 2022-05-18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으라차차!’법성포 단오장사 씨름대회 3년만에 개최

- 22개 시군 850여 명 참가...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

 

영광군은‘2022 영광법성포단오제 단오장사 씨름대회가 오는 6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개최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여파로 그동안 개최되지 못했던 서해안 대표 문화축제인 영광법성포단오제3년 만에 개최됨에 따라 대표 경연 행사인 단오장사 씨름대회도 발맞춰 열려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할 전망이다.

 

대통령배 전국씨름왕 전라남도 선발대회를 포함한 이번 대회는 읍·면 일반부 단체전(5), 관내 초··고 단체전(3)과 개인전(2), 호남권 초··고 엘리트선수부 개인전 등 850여 명의 아마추어 동호인, 엘리트 선수들이 참가해 수준 높은 경기를 펼칠 것으로 보인다.

 

군 관계자는“3년 만에 개최되는 영광법성포단오제의 최대 볼거리 중 하나가 될2022 영광법성포단오제 단오장사 씨름대회가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단오의 축제분위기를 고조시키는데 크게 일조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2 법성포단오제 씨름대회는 법성포 뉴타운 특설씨름장(법성리 1223-17)에서 63일부터 4일까지 예선전을 치르며 65일 오후 1시부터 결선 경기가 시작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