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노인복지관, 제50회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전달
작성자 노인가정과 작성일 2022-05-04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노인복지관, 50회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전달

- 어르신들, 사랑해효()! 감사해효()! -

 

영광군이 어버이날을 맞아 영광군노인복지관에서 50회 어버이날기념 카네이션 전달 행사를 열고 오랜만에 노인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2급 감염병으로 하향 조정되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어 작년 12월 이후 150여 일 만에 다시 운영을 재개한 노인복지관에서 프로그램 이용 어르신 2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장남종 노인가정과장 및 노인시설팀은 53() 첫 수업에 참석하여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여전히 건강한 모습으로 일상을 회복하신 어르신들을 축하하는 마음을 담아 참여하신 분들을 직접 맞이하고, 어버이날 감사의 카네이션을 전달했다.

 

장남종 노인가정과장은 작지만 정성을 다해 준비한 어버이날 행사를 통해 효심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노인복지관을 이용하시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효도를 실천하는 마음으로 항상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광군노인복지관은 직영 기관으로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보다 나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담 인력을 배치하고, 한글교실 등 11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는 게이트볼 강좌 및 스마트폰 활용 교육을 추가 신설하는 등 지역 어르신들이 건전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영광군노인복지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노인복지관 전담 사무실(061-351-9985)로 연락하면 된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