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대한한돈협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
작성자 원예축산과 작성일 2021-11-19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대한한돈협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

- 영광군지부 한돈 500kg 영광군에 기탁 -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18, 대한한돈협회 영광군지부(지부장 양동근)에서 영광지역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를 통해 500kg(500만 원 상당)의 돼지고기를 영광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대한한돈협회 영광군지부는 매년 돼지고기 나눔행사를 비롯한 사랑나눔 행사를 지속해서 추진하는 등 지역 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단체로, 기부된 돼지고기는 관내 노인생활시설 및 아동 공동생활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양동근 지부장은 이번 한돈 나눔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더욱 어렵고 힘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한 돼지고기가 각 시설에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해마다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애쓰시고 힘써주시는 대한한돈협회 영광군지부에 감사드린다, “하루빨리 소중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방역과 경제 회복에 최대한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