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김장오 영광 부군수, AI·구제역 특별방역대책 추진상황 점검
작성자 원예축산과 작성일 2021-10-20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김장오 영광 부군수, AI·구제역 특별방역대책 추진상황 점검

- 대마면 육용오리 농장 및 가축분뇨 공동자원화시설 방문 -

김장오 영광군 부군수는 지난 19일 대마면 오리농장 및 가축분뇨 공동자원화시설을 방문하여 AI·구제역 특별방역대책 추진상황에 대비해 방역시설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첫 번째로 방문한 오리농장에서 농장 전체를 둘러본 후 고병원성 AI 예방을 위해 올해 설치한 3열식 차량소독기 작동 상태를 확인하였다. 이어 관내 양돈농가의 돈분을 수거 후 액비를 생산하는 가축분뇨 공동자원화시설을 방문하여 액비 생산 전 과정을 설명 듣고 시설·장비 등을 확인했다.

 

김장오 부군수는 “AI·구제역 등 가축전염병을 예방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기본적인 소독이라면서, “앞으로도 농장 및 시설에 방문하는 차량, 사람에 대해 철저히 소독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영광군은 AI·구제역 특별방역대책기간(2021.10.1. ~ 2022.2.28.)동안 상황실 운영, 축산농가 1:1 전담관제 운영, 철새도래지 방역, 생석회 및 소독약품 집중 공급 등으로 가축전염병으로부터 청정영광을 사수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