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영광JC, 추석연휴 방역수칙준수 캠페인 실시
작성자 보건소 작성일 2021-09-17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영광JC, 추석연휴 방역수칙준수 캠페인 실시

 

영광군(군수 김준성)에서는 지난 16, 추석연휴를 대비하여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 준수 캠페인을 전개하였다. 이날 캠페인은 영광청년회의소와 합동으로 전통시장, 터미널 및 주변상가 등을 돌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수칙 준수와 실내 안전소독 방법 등을 집중적으로 홍보하였다.

 

또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버스터미널 및 공중화장실 등 다중이용시설에 살균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주민들의 자가소독을 위한 방역소독약품 희석액도 배부한다. 매주 수요일을실내 소독의 날로 지정·홍보하여 지역주민들의 자발적인 방역소독 생활화가 실천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울러 불갑산 상사화 도래지는 104일까지, 영광IC 하행선 통과 지점에서는 918~20(3일간) 임시선별검사소를 운영하여 코로나19 선제적 대응을 통한 감염병 사전예방 및 차단에 적극 대처할 계획이다.

 

홍성후 보건소장은 지속적으로 방역을 강화하여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며 추석 명절을 앞두고 타지역 인구 유입에 따른 지역전파가 우려되는 상황에서 관내 상가와 각 가정에서도 일상소독 및 개인방역수칙 준수에 적극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