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영광군, 군정관련 보도자료를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투명행정으로 늘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영광군이 되겠습니다."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내 농산물은 내가 찍어서 내가 홍보한다!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작성일 2021-08-02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내 농산물은 내가 찍어서 내가 홍보한다!

- 영광군농업기술센터 3만곡 미디어 제작소운영-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관내 농산물의 홍보 효과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농업기술센터 3층에만곡 미디어 제작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하여 농산물을 포함한 농식품의 판매양상이 오프라인 시장에서 온라인 시장으로 급격한 전환이 진행되고 있는 시대의 흐름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농업기술센터에서는 농가가 스스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전문 촬영장비를 이용할 수 있는 만곡 미디어 제작소를 조성하였다.

 

관내 농업인 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만곡 미디어 제작소에는 조명기구, 촬영용 카메라 등 전문적인 장비들이 준비되어 있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보다 높은 수준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농산물 촬영뿐만 아니라 프로필 촬영, 라이브 방송, 영상·사진 편집이 가능하며 추후 농업기술센터에서는 장비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농업인을 위해 관련 전문가를 초빙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고가의 촬영기기로 인한 구매 부담과 조작법의 미숙으로 만족스러운 촬영물을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는 농가가 많은 것 같다.“이번에 조성한 만곡 미디어제작소를 이용하시면 담당자가 친절히 안내해 드리오니 이용을 원하시는 농업인분들은 부담없이 방문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작소 이용을 희망하는 농업인은 사전에 신청서를 작성해 담당 부서에 제출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농업개발과 지도기획팀(Tel. 061-350-4831)으로 문의하면 된다.

1.농업기술센터 3층 만국 미디어 제작소를 운영한다. 농가 스스로 촬영할 수 있도록 각종 촬영기기와 편집할 수 있는 컴퓨터가 있다. - 복사본.jpg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