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2021년 한국지방자치경영대상 지역개발대상 수상
작성자 기획예산실 작성일 2021-07-30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2021년 한국지방자치경영대상 지역개발대상 수상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29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한국공공자치연구원 김충환 심사위원장 및 각 실과소장 등 간부 공무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한국지방자치경영대상 지역개발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지방자치경영대상은 효율적인 조직운영과 적극적인 성과창출로 지역발전을 이끈 지방자치단체를 선정해 시상하는 상으로 민간부문 지방정부 평가제도 중 가장 권위가 높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영광군은 차세대 성장동력산업인 e-모빌리티 산업 생태계 구축, 대마전기자동차산업단지 그린카 10만대 생산클러스터 조성, 주민참여형 태양광 발전소 조성(6.2MW, 5개소), 초대형 풍력시스템 실증단지 구축, 구도심 전선 지중화, 국ㆍ지방도를 포함한 도로망 SOC 확대 등 신성장 산업기반 구축 및 지역산업과 연계한 인프라 확충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지역 산업경제의 체질을 개선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준성 군수는 현장중심의 군정 운영으로 군민이 필요로 하고 군민이 만족하는 지역개발 사업 추진과 최상의 행정서비스 제공을 통해 가장 살기 좋은 영광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코로나19 등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군민 모두가 힘을 합쳐 더 높이 도약하는 영광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