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보도자료

인쇄 QR코드 보기
영광군, 군정관련 보도자료를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투명행정으로 늘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영광군이 되겠습니다."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주요 관광지 코로나19 방역수칙 계도·홍보 추진
작성자 안전관리과 작성일 2021-07-26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주요 관광지 코로나19 방역수칙 계도·홍보 추진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 24일부터 여름 휴가철 특별방역대책의 일환으로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여 관광객을 대상으로 방역수칙 준수에 대한 계도 및 홍보를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최근 수도권에서의 코로나19 확진자 급증과 휴가철 등으로 인한 모임 및 이동량 증가로 비수도권에서도 감염이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외부로부터의 전염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실시했다.

 

영광군은 휴가철 성수기인 7월부터 8월 말까지 주요 관광지인 백수해안도로 일대, 가마미 해수욕장, 불갑산 관광지구, 설도와 향화도, 백제불교최초도래지 등지에서 관광객과 피서객을 대상으로 홍보물품을 배포하면서 실내외 마스크 의무 착용, 아프면 진단검사 받기, 손씻기, 야외 음식물 섭취 금지 등 방역수칙에 대한 내용을 홍보하고 있다.

 

이외에도 영광군은 인근 시군 진입로 및 주요 관광지 등 인구 밀집장소에 실내외 마스크 의무 착용 등 방역수칙 홍보용 현수막을 게첨하는 등 코로나19 감염확산 방지에 총력을 기하고 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최근 전국적으로 코로나19 4차 유행이 본격화되고 델타 변이바이러스도 확산되고 있는 엄중한 상황이므로, 군민들께서는 경각심을 갖고 수도권 등 타지역 방문 자제,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 준수에 적극 동참해주실 것을 바란다.”고 말했다.

3.지난 24일, 주요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방역수칙 등을 홍보하여 지역 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불갑산 관광지구에서 홍보활동을 펼치는 모습 - 복사본.JPG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