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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영광군, 민원응대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작성자 종합민원실 작성일 2021-07-23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영광군, 민원응대서비스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22일 본관 3층 대회의실에서 공무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에 따른 코로나19 감염병 예방과 지역 내 확산 방지를 위해 기본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해포스트 코로나 시대, 민원응대의 변화라는 주제로 진행하였다.

 

코로나19로 군민들이 바라는 행정서비스의 흐름에 맞춘 언택트 민원응대 및 비대면 전화응대 등 소통 노하우를 공유한 교육으로 실제 민원응대 과정에서 활용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에 앞서 김장오 부군수는 친절은 군민의 눈높이에 맞춰 소통하려는 마음에서 시작된다, “날로 변화하는 삶과 민원응대의 흐름을 읽고 민원인과의 충분한 대화를 통해 현명하게 대응할 줄 아는 공직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영광군은 공직자 친절마종드 함양 및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난 3월을 시작으로 연내 4회의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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