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영광군, 군정관련 보도자료를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투명행정으로 늘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영광군이 되겠습니다."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세움토건, 영광군에 희망과 사랑의 성금 기탁
작성자 사회복지과 작성일 2021-01-13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세움토건, 영광군에 희망과 사랑의 성금 기탁

 

세움토건(대표 김용희)은 지난 13일 지역 장애인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고자 영광군(군수 김준성)에 희망 2021 나눔캠페인 성금 300만 원을 기탁하였다.


세움토건은 토건, 철근, 콘크리트공사를 주력업종으로 하는 지역 업체로 지난해 빛그린산단 폐수종말처리장 구조물 철근 콘크리트공사를 수주하여 완료하였으며 이를 발판으로 전국으로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세움토건의 김용희 대표는 토목공학을 전공하고 10여년 이상 목포현진토건에서 현장업무를 총괄하던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을 발판으로 지난해 세움토건을 인수하여 토건, 철근, 콘크리트공사의 시스템과 공사체계를 재정비하고 새롭게 출발하였다.

 

김용희 대표는 현장에서 경험을 쌓으면서 끊임없는 도전과 어려움을 이겨내고 이제 고향에서 새로운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니 토목사업분야에서 전국적으로 뻗어나가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격려해주시고 오늘 고향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김준성 군수는 빠르게 변하는 건설시장에서 코로나19 어려움을 이겨내고 굳건한 성과를 내주신 김용희 대표님을 보니 든든하고 앞으로 성과에 기대가 크다.”라고 말하고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희망의 성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며 기탁하신 성금은 장애인 복지를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해드리겠다.”고 밝혔다.

2-1.사진자료 - 복사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