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고시/공고

홈 > 열린군정 > 군정소식 > 고시/공고

인쇄 QR코드 보기
영광군의 가장 빠르고 정확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신뢰할 수 있는 투명행정으로 늘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영광군이 되겠습니다."
이전게시판보기
내용 : 고시공고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첨부파일, 내용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확인서 발급신청 사실 및 발급취지 통지 반송에 따른 공시송달 공고
고시공고구분 공고(일반공고) 고시공고번호 영광군 공고 제2021-1315호
담당부서 종합민원실 등록일 2021-10-19
첨부 [별지 제21호서식] 이의신청서.hwp
공시송달조서.xlsx
공시송달 공고문.hwp
「부동산소유권 이전등기 등에 관한 특별조치법 」제11조제6항1호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1항에 따라 확인서 신청 및 발급취지의 통지를 등기명의인 또는 그 상속인에게 통지하여야 하나 제적부 부존재 및 등기우편 반송으로 인하여 「행정절차법」제14조제4항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시송달 공고합니다.

1. 공고대상 : 붙임참조
2. 공고기간 : 2021. 10. 19. ~ 2021. 11. 2.(14일간)
3. 공고장소 : 군청 게시판 및 인터넷 홈페이지
4. 기타사항
가. 공고기간 만료시 「행정절차법」 제15조에 따라 본 서류는 본인에게 송달된 것으로 간주됨을 알려드립니다.
나. 기타 문의사항은 영광군청 종합민원실(☎061-350-474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공시송달 조서 1부.
이의신청서 1부.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