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홈 > 열린군정 > 참여마당 > 칭찬합시다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칭찬합시다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법성면 굴비정식 식당 정비 사업을 칭찬합니다!
작성일 2021-12-21
안녕하세요. 법성면에 위치한 굴비로 정식입니다.

저희 굴비로 정식은 굴비, 보리굴비 한정식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으로 많은 손님들께서 발걸음을 해주는 식당입니다.
저희도 이번 법성면 굴비정식 식당 정비 사업으로 도움을 받게 되었는데요.

기존 가게 상단에 위치한 간판과 함께 출입문 위쪽에 사업에서 추진한 물결 모양의 간판을 달게 되었는데, 기존의 간판과는 다르게 글씨만 있지 않고 물결 모양의 포인트를 줘서 밎밎하지 않은 느낌으로 잘 어우러지게 부착해 주셨고,

자동 출입문에도 시트지 작업을 통해 기존의 통유리에서 하단은 불투명 시트지로 상단은 투명 시트지로 작업이 들어가 안에서 식사하시는 손님들께서도 밖에서 식사하는 모습이 보이지 않아 좋다는 평을 받으며, 저희가 보기에도 아주 깔끔하게 진행해 주셔서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또 거기에 포인트로 굴비 모양을 함께 투명하게 작업해 주셔서 자동 출입문이 열리고 닫힐 때마다 굴비가 헤엄치는 듯한 모습도 볼 수 있어 작가님의 센스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가게 내부에도 화이트톤의 아크릴 메뉴판이 들어왔는데 상단의 귀여운 굴비 모형 데코가 식당 내 분위기를 업 시켜주었고, 간판에 있는 물결무늬가 통일감을 주었으며, 메뉴도 잘 정돈되어 있어 멀리서도 한눈에 알아보기 편한 디자인이었습니다.

법성면 굴비정식 식당 정비 사업을 통해 가게를 깔끔히 정돈할 수 있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 사업에 기획 및 추진해 주신 이영길 과장님, 오길순 팀장님, 이은영 주무관님에게 이렇게 대신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센스 있는 작품을 구상하여 만들어주신 작품 작가 이은희 작가님께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이렇게 좋은 사업을 위해 힘써주신 현장 직원분들과 공사를 도와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법성면 굴비로정식-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