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홈 > 열린군정 > 참여마당 > 칭찬합시다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칭찬합시다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법성면 굴비정식 식당 정비 사업을 칭찬합니다!
작성일 2021-12-20
안녕하세요. 법성면에 위치한 외도 식당입니다.

저희 외도 식당은 오랜 세월을 법성면에서 함께 하였는데요, 오랜 세월을 지내온 만큼 간판이며 외부에 세월의 흔적이 남아있어 변화를 주고자 하는 시기에 법성면 굴비정식 식당 정비 사업으로 도움을 받게 되었습니다.

손님들이 가게를 들어오기 전 가장 처음으로 보게 되는 간판이 물결 모양으로 간결하면서도 한눈에 보기 쉽게끔 만들어졌으며, 골목골목 가게들마다 제각각 달라 조금은 혼잡해 보이던 골목에 통일감을 주어 법성면의 세련미를 돋보이게 해주셨고,

손님들을 맞이하는 출입문의 하단은 불투명, 상단은 투명의 시트지로 작업되어 가게에 들어오기 전 출입문 넘어 가게 모습을 깔끔히 비쳐주는듯하였으며,
중간의 경계선에 포인트로 들어간 굴비 모양이 가게의 특색을 돋보이게 해주셨습니다.

또한 가게 내부에 깔끔한 흰 바탕의 아크릴 메뉴판도 한껏 정돈된 메뉴들을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만들어졌으며, 메뉴판에서도 밑에 물결 모양으로 포인트를 주는 센스가 돋보였고, 오른쪽 상단의 굴비 모양의 데코 또한 너무 귀여웠습니다.

저희는 법성면 굴비정식 식당 정비 사업을 통해 새로운 가게가 된 것 마냥 깨끗하고 정돈된 가게를 운영할 수 있게 되어서 감사를 표하는 마음입니다.

이 사업에 기획 및 추진해 주신 이영길 과장님, 오길순 팀장님, 이은영 주무관님에게 이렇게 대신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센스 있는 작품을 구상하여 만들어주신 작품 작가 이은희 작가님께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이렇게 좋은 사업을 위해 힘써주신 현장 직원분들과 공사를 도와주신 분들께 모두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자 합니다.

-법성면 외도식당-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