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홈 > 열린군정 > 참여마당 > 칭찬합시다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칭찬합시다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군수님, "락뮤" 뮤지컬 동아리 연습을 예술의전당에서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작성일 2021-06-22
안녕하세요 군수님 저는 영광염산중학교에 재학중인 "락뮤" 단원 유윤주입니다. 올해 락뮤는 초반, 연습 장소를 옮겨가며 연습했습니다. 그러나 교통 등의 문제로 시간 활용이 비효율적이었고 단원들의 모임에 있어 불편한 점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다 올해 초중반쯤부터 예술의전당에서 연습을 진행했습니다. 사실 전에는 교통이 편리한 곳과 모임 장소와의 거리가 멀거나, 다 같이 한 곳에 모여서 2차로 모임 장소에 가는 등 번거롭고 조금 불편한 점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뮤지컬 연습을  예술의전당에서 진행한 이후에는 영광 버스터미널과 위치 상 거리가 비교적 가까운 편이라 교통 이용이나 시간 활용에도 큰 도움이 되었고, 쾌적한 연습환경 덕에 공연작품의 완성도와 단원들의 만족도, 그리고 연습의 질도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말씀드린 이유로 저희 "락뮤" 단원들은 예술의전당 연습을 계속하고 싶습니다. 군수님께서 도와주신다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