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홈 > 열린군정 > 참여마당 > 칭찬합시다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칭찬합시다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칭찬하고싶습니다
작성일 2021-06-22

산림공원과  서 은종 직원분을 칭찬해드리고 싶습니다.


여행을 좋아하고 여행업에 근무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영광은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풍부해 개인적으로 일주일에 한번씩 갈정도로 아름다운곳입니다. 요즘은 물무산황톳길을 매주 친척들 지인들과 가고있지요.  오늘도 안가본 지인들 소개해주려고 5명이서 즐겁게 수다떨며 재미나게 걷다 전체코스를 안내하다 그만 잠깐 판단 실수로 삼거리에서  숲속 둘레길로 안가고 임도가 짧은 코스로 안내햇는데 아뿔사 길을 잘못들어 다른곳으로 내려가게돼 황톳길과 완전 다른곳으로 순간 군청으로 연락햇던바 관광과 직원 점심 시간이라고 연락처 남기고 지인들과 헤매던중 직원분이 연락처를 알려주셧습니다. 산림공원과직원분께서 너무도 친절하게 전화해주시고 아무곳도 모른는데 영상통화까지 해주시고 근데 저희가 지리를 모르니 직접 와주신다는 말씀에 얼마나 감격햇는지 모릅니다.점심도 지나고 배도 고프고 길도 잃고 주저앉아 기다리고 있는대 진짜 구세주처럼 와주셧습니다. 환한 얼굴로 길잃은 저희들 태우고 황톳길 주차장까지 안전하게 태워주시고 가시는데 넘 고맙고 감사해서 가시는데 기어코 여쭤봣습니다. 산림공원과 서  은종 직원분  정말 고맙습니다. 서  은종 직원분께 지인들도 고맙다고 전해주시라 했습니다. 영광은 너무도 여행하기 아름다운 곳 많이 소개 할것입니다. 군수님  꼭 서은종 직원분 칭찬해주셔요   많은 관광객들이 다녀가는 영광이 될것입니다. 점심시간에 전화 받아 친절히 대해주신 직원분도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