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홈 > 열린군정 > 참여마당 > 칭찬합시다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칭찬합시다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자가격리대상자 최우수관리 칭찬합니다
작성일 2021-06-10

저는(류종성)은 2021년5월 27일 코로나19 방역에 협조코자 첫날 영광기독병원에서 백신접종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28일에 통보해와서 확진자와 밀접접촉자라고 자가격리대상자라고 어이없는 통보를 받아 불만이 하늘을 찌르는 정도어]ㅕㅆ습니다.

영광군청에서는 코로나방역에 가장 유념을 두어야 함에도 코로나백신 접종장소인 영광기독병원에서 접종대상자들이 수십명이 장터를 발물케하는 아수라장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신속히 혈압을 재고 바로 접종을 받고 15분동안 병원에서 대기하면서 접종후 증상을 체크하라고 했는데 사람이 좁은 공간에 너무 많아 봉인의 차량에 가서 대기하다 자택으로 갔습니다.

자가격리 대상자여서 코로나 검사를 하도록 보건소에서 연락이 와서 28일 저녁 11경에 검사를 받고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는 매일 광주광역시로 회사로 출근하는 직장인인데 직장에 근무도 못하고 봉인의 잘못과 상관없이 자가격리 대상자라고 하여 보건소 담당자에게 항의하였으나 변명만 늘어 놓고 속수무책이었습니다.

다음날 투자경제과 오애연팀장님이 저를 담당한다고 하여 방역지침을 어긴 보건소와 영광기독병원에 대한 제도개선을 요구하니 바로 건의하는 등 매일 안부전화와 검사시마다 대동하는 등 관리를 잘해 주셔서 자가격리 기간을 잘 이겨내어 오애연팀장님 노고를 칭찬합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