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홈 > 열린군정 > 참여마당 > 칭찬합시다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칭찬합시다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영광군 인구일자리정책실
작성일 2021-07-15
안녕하세요
결혼 , 임신, 출산을 거치며 영광군 지원을 많이 받았어요.
그러면서 군청 및 보건소 직원분들과 접할 일이 많았는데요.
항상 느끼는 부분은 친절과 전문성은 기본적이시고
정말 마음이 따뜻한 분들이시라는 것입니다.
특히 인구일자리 정책실 난임지원을 맡아주시는 분들은 책임감도 훌륭하십니다.
친언니, 가족같아요..
특히 현재 계신 이미숙 주무관님과 올 연초에 도와주셨던 주무관님(성함을 몰라요 죄송해요 보내주셨던 메일도 찾아봤는데 못 찾겠어요)
전화, 메일, 문자로 알려주시고 제가 조금이라도 편한방법으로 혜택 받고 지원 받을 수 있도록 알아봐주시고 계산해주시고 하셨어요.
너무 감사했고 통화 할때도 편하고 재밌게 친절 그 이상으로 말씀주셔서 정말 감동이었답니다..!!
저도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일을 하다보니 그렇게 해주시는게 사실 당연한 것도 아니고 쉽지 않다는 것을 알거든요.
업무도 많으시고 바쁘실텐데 저 한 명을 위해 고민해주시고 알아봐주셔서 알려주시고 쉽게쉽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두분 다 꼼꼼하게 잘 챙겨주셔서 지원금도 제가 놓쳤던 부분까지 다 받을 수 있었어요!
영광 군청만 여러 지원이 많은 것도 너무 좋은데
훌륭하게 잘 전달해주시는 직원분들도 계셔서 저는 영광군청 너무너무 좋아요>.<  
정말 정말 감사드리고요..
건강하시고 무탈하시고 승승장구 승진 많이 많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당^^*
제가 느꼈던 감사함의 크기가 워낙 커서 몇 글자 적은 제 감사인사가 너무 작게 느껴지네요.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