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홈 > 열린군정 > 참여마당 > 칭찬합시다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칭찬합시다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보건소 방문보건팀 직원 분들을 칭찬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 2022-12-01
보건소 방문보건팀 감사합니다. 칭찬합니다.

7월에 보건소에서 시행하는 AI-IOT?사업? (이름이 참 어려웠지만)을 주변 권유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방문하니까 사전에 기본 건강검사하고 손목에 차는 기계와 혈압측정기 그리고 핸드폰에 앱을 깔아주고 이걸 통해서 나에게 필요한 건강관리를 서비스 해준다고 했습니다.
처음에는 반신반의 했습니다.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던 기계가 나의 건강을 관리 해준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하루하루 낯선 기계에서 맥박, 심박동, 혈압, 만보계 등 나에게 필요한 맞춤 건강관리에 대해 알려주는 것을 보고 이게 진짜로 되는 거구나 생각하고 신기해했습니다. 나에게 부족한 수분섭취 및 걷기 그리고 심박동을 주기적으로 체크하여 관리해주는 것이 자녀들 보다 났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주에 한번 보건소에 방문하여 나의 건강에 대해 이야기 해주시고 더 필요한 관리를 해주시는 항상 친절하신 보건소 이경희 선생님, 정상숙 선생님 감사합니다.

정말 고마운 그리고 정말 필요한 사업인 것 같습니다.

처음 갔을 때 낯선 기계를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언제나 처음 방문 한 것처럼 따뜻하게 맞아주는 한미정 주무관님 정말 감사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널리널리 홍보하여 모든 군민이 사용하면 우리 영광군은 건강한 영광군으로 거듭 날거라 확신합니다.

다시금 보건소 방문보건팀 직원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