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공연평

홈 > 안전생활 > 영광문화예술의전당 > 공연평

인쇄 QR코드 보기
내용 : 공연평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내용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라인 앙상블 초청 "가곡와 아리아의 밤"
작성자 김미란 작성일 2016-06-30

  유월의 마지막 세째주의 밤은 어느 여름보다 마음이 더 뜨거웠습니다.

매월 빠지지 않고 "문화가 있는 날 작은 음악회"를 관람하려고 애쓰는 영광군민입니다.

막연히 악기 연주가 더위를 날려주기에 더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으로 기대감와 우려를 안고 공연장에 도착했습니다.

 공연장에 도착하니 많지는 않지만 저와 같은 문화가 있는 날을 기다리는 열성팬들이 계셔서 반가웠습니다.

자그마하신 박성희(피아노)님이조곤조곤하신 음성으로 진행을 하시더군요

한국 가곡 산노을을 테너 윤병길 선생님께서 불러 주셨는데 첫 음성부터 가슴을 파고드는 아름다운 노래였습니다.

세련되신 무대 매너와 진심을 다하여 부르시던 그 마음이 전해져와 전율을 느꼈습니다.

소프라도 이미향 선생님의 아름다운 목소리와 테너 김형걸 선생님의 굵고 매력적인 저음이 눈과 귀를 황홍하게 하는 마술을 부렸답니다.

많은 음악을 접하거나 전문가적인 견해가 전혀 없는 다만 문화를 알아가고자 하는 군민의 마음에 귀한 음악 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은 무대에도 열정과 진심을 다하여 노래하신 분들께 깊은 존경을 표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이분들의 노래와 박성희 선생님의 피아노 소리를 듣고 싶습니다.

함께 공감하고 나누었던 시간이 오래도록 가슴에 남을것 같습니다.

공연을 기획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비밀글사용
홈페이지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