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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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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 사용 요령

  • 이 편람은 민원사무를 처리하는 공무원이나 또는 민원을 신청하는 민원인으로 하여금 복잡한 법규를 찾지 않더라도 민원을 착오 없이 처리할 수 있도록 그 처리 요령 및 유의사항을 개략적으로 수록한 것으로 특히 민원관계공무원은 이 편람 내용을 숙지하여 신속·정확·공정하게 민원을 처리함은 물론 친절한 민원안내로 완벽한 교육행정 구현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이 편람은 민원을 처리하는 직원이나 또는 민원인에게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편제한 참고자료이므로 개별 민원사무의 근거법규가 개정되었거나 또는 관계 규정과 이 민원 편람의 내용이 상이할 때에는 관계 법규가 우선함으로 관계법규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 민원사무를 처리하는 공무원은 민원사무의 근거법규가 제정되었거나 신설된 규정이 있으면 즉시 그 내용을 종합민원실로 통보하여 민원사무편람이 정비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 종합민원실에서는 항상 민원인의 입장에서 일하고 있으며 민원처리의 개선과 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편사항이나 개선 요구사항이 있을 때에는 민원담당공무원에게 문의 또는 건의하여 주시면 그 해결의 길을 충분히 안내해드릴 것입니다.
  • 안내전화 061-350-5245
내용 : 민원사무편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첨부파일, 내용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민원사무명
게임제공업 등 허가·등록·신고사항 변경신청
민원내용
게임제공업 영업자가 영업자, 소재지, 제작품목, 상호 등 변경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20일 이내에 신청하는 민원
관계법령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제26조 제4항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9조
처리기간
3일
수수료
5,000
담당부서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061-350-5226)
협의기관
교육지원청(학교 정화구역 확인→소재지 변경인 경우)
처리절차
접수 → 검토 → 현장확인 → 결재 → 발급
참고사항
□ 직접방문 신청의 경우
☞ 민원인 제출서류
1. 허가증․등록증 또는 신고증
2. 영업소의 임대차계약서(영업자, 영업소 및 공장의 소재지를 변경하는 경우로서 임차한 경우만 해당)
3. 그밖의 변경사항을 증명하는 서류

☞ 담당공무원 확인사항, 민원인 제출생략
1. 법인 등기사항증명서(법인인 경우)
2. 건물 등기사항증명서
3. 전기안전점검확인서
민원서식1 별지_제15호서식_허가ㆍ등록_또는_신고사항_변경신청서.hwp(57KB) 미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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