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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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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 사용 요령

  • 이 편람은 민원사무를 처리하는 공무원이나 또는 민원을 신청하는 민원인으로 하여금 복잡한 법규를 찾지 않더라도 민원을 착오 없이 처리할 수 있도록 그 처리 요령 및 유의사항을 개략적으로 수록한 것으로 특히 민원관계공무원은 이 편람 내용을 숙지하여 신속·정확·공정하게 민원을 처리함은 물론 친절한 민원안내로 완벽한 교육행정 구현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이 편람은 민원을 처리하는 직원이나 또는 민원인에게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편제한 참고자료이므로 개별 민원사무의 근거법규가 개정되었거나 또는 관계 규정과 이 민원 편람의 내용이 상이할 때에는 관계 법규가 우선함으로 관계법규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 민원사무를 처리하는 공무원은 민원사무의 근거법규가 제정되었거나 신설된 규정이 있으면 즉시 그 내용을 종합민원실로 통보하여 민원사무편람이 정비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 종합민원실에서는 항상 민원인의 입장에서 일하고 있으며 민원처리의 개선과 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편사항이나 개선 요구사항이 있을 때에는 민원담당공무원에게 문의 또는 건의하여 주시면 그 해결의 길을 충분히 안내해드릴 것입니다.
  • 안내전화 061-350-5245
내용 : 민원사무편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첨부파일, 내용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민원사무명
공연(장) 재해대처계획 (변경)신고
민원내용
공연법에 의거 공연장 운영자와 공연장 외의 시설이나 장소에서 1천명 이상의 관람이 예상되는 공연을 하려는 자가 재해예방을 위해 재해대처계획을 신고하는 민원
관계법령
공연법 제11조
공연법시행령 제9조
처리기간
즉시
수수료
없음
담당부서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061-350-5226)
협의기관
소방서(재해대처계획 통보)
처리절차
접수 → 검토 → 결재 → 수리
참고사항
□ 직접방문 신청의 경우
☞ 민원인 제출서류
1. 공연(장) 재해대처계획 (변경)신고서 1부
2. 공연(장) 재해대처계획 1부(다음 각 호의 사항 포함)
가. 공연장 시설별 관리자의 임무 및 관리조직에 관한 사항
(시설의 평면도 및 배치도에 관리자를 표기하여 첨부)
나. 비상시 취하여야 할 조치 및 연락처에 관한 사항
다. 화재예방 및 인명피해 방지조치에 관한 사항
라. 공연계획서 및 안전관리인력의 확보․배치계획
(공연장 외의 시설이나 장소에서 3천명 이상의 관람이
예상되는 공연을 하는 경우에 한함)
민원서식2 별지_제16호서식_(공연장¸_공연)_재해대처계획(신고¸_변경신고)서(공연법_시행규칙).hwp(22KB) 미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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