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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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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편람 사용 요령

  • 이 편람은 민원사무를 처리하는 공무원이나 또는 민원을 신청하는 민원인으로 하여금 복잡한 법규를 찾지 않더라도 민원을 착오 없이 처리할 수 있도록 그 처리 요령 및 유의사항을 개략적으로 수록한 것으로 특히 민원관계공무원은 이 편람 내용을 숙지하여 신속·정확·공정하게 민원을 처리함은 물론 친절한 민원안내로 완벽한 교육행정 구현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이 편람은 민원을 처리하는 직원이나 또는 민원인에게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편제한 참고자료이므로 개별 민원사무의 근거법규가 개정되었거나 또는 관계 규정과 이 민원 편람의 내용이 상이할 때에는 관계 법규가 우선함으로 관계법규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 민원사무를 처리하는 공무원은 민원사무의 근거법규가 제정되었거나 신설된 규정이 있으면 즉시 그 내용을 종합민원실로 통보하여 민원사무편람이 정비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 종합민원실에서는 항상 민원인의 입장에서 일하고 있으며 민원처리의 개선과 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편사항이나 개선 요구사항이 있을 때에는 민원담당공무원에게 문의 또는 건의하여 주시면 그 해결의 길을 충분히 안내해드릴 것입니다.
  • 안내전화 061-350-5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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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사무명
영화상영 신고
민원내용
영화를 상영하고자 하는 영화상영관 경영자(비상설 상영장 경영자를 포함)가 당해 영화의 제목, 상영기간 등을 기재하여 신고 또는 기 신고한 내용을 변경하여 신고하는 민원
관계법령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제41조
영화 및 비디오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3조
처리기간
즉시
수수료
없음
담당부서
문화관광과 문화예술팀(061-350-5226)
협의기관
협의사항 없음
처리절차
접수 → 확인 → 결재 → 신고증 발급
참고사항
□ 직접방문 신청의 경우
☞ 민원인 제출서류
1. 영화상영 신규, 변경 신고서
민원서식2 별지_제15호서식_영화상영(신고¸_변경신고)서(영화_및_비디오물의_진흥에_관한_법률_시행규칙).hwp(42KB) 미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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