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군민과 함께하는 행복한 영광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인쇄 QR코드 보기
영광군, 군정관련 보도자료를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투명행정으로 늘 여러분 가까이에 있는 영광군이 되겠습니다."
내용 : 보도자료 게시판의 제목, 작성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메모, 첨부파일 등의 내용 페이지입니다.
제목 지역기업 영광사랑상품권 구매 협약 잇따라[투자경제과]
작성자 기획예산실 작성일 2019-11-25

공공누리 적용

저작권법 24조의2에 따라 국가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이 업무상 작성하여 공표한 저작물이나 저작재산권 전부를 보유한 저작물은 국민이 허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개방기관은 공공저작물 자유이용에 관한 표시를 하여야 합니다.

상세내용 : 공공누리 홈페이지 참조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공공누리 제2~4유형 의 적용은 공동저작물 등 제3자의 권리가 포함된 저작물에 한하여 제3자의 이용허락 범위에 따라 제한적으로 적용

· 공공저작권 관련 상담센터 전화1670-0052

[크기변환]지역기업 영광사랑상품권 구매 협약 잇따라.JPG영광군(군수 김준성)에서 지난 11일부터 발행하고 있는 영광사랑상품권이 큰 호응을 얻으며 각계각층에서 구매 협약에 동참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고 있다.

 

영광군은 한국수력원자력() 한빛원자력본부와 지역기업으로는 처음으로 10억 원의 영광사랑상품권 구매약정 협약을 맺은 데 이어 이번 한전KPS() 한빛사업처와의 협약까지 관내 19개 기업체 및 단체와 266천만 원의 구매약정 협약을 맺고 지역경제 부활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한전KPS() 한빛1사업처 유완종 총무실장은 이번 영광사랑상품권 구매약정을 통해 소상공인과 골목상권 보호 정책에 더욱 관심을 두게 됐으며 지역기업으로써 영광군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라는 뜻을 밝혔다.

 

김준성 군수는 영광사랑상품권을 구매해 지역주민과 상생을 실천해 주신 한전KPS 한빛사업처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영광사랑상품권이 지역경제의 튼튼한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 많이 애용해주시고 내 직장 주소갖기 운동에도 적극 힘을 모아 달라.”고 말했다.

 

한편 한전KPS 한빛사업처에서는 이날 구매 약정한 영광사랑상품권 2억 원 중 일부인 3백만 원을 관내 불우 세대에 기탁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뿐 아니라 기부문화 확산에도 이바지는 모범적인 기업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지역경제팀 061-350-5452